2000년 8월 1일 화요일 일기

2024. 1. 1. 20:57일상/학창시절 일기

오늘은 기다리고 기다리던 관광여행을 가는 날이다. 2박 3일로 갔다. 롯데관광에서 북해도로 갔다. 관광하는 사람이 240명이었다. 6조(40명씩)로 나누었다. 우리 가족은 5조(색으로는 하늘색)로 되었다. 아침(5:30)부터 김포공항에 갔다. 대한항공을 타고 출발하였다 (8:00). 2시간 동안 비행기에서 놀았다 (밥도 먹고….). 11시에 치토세공항에 도착하여 삿포로로 출발하였다. 점심을 먹고 삿포로 시내를 구경하였다. 시계탑의 시계는 보스턴에서 가지고 온 시계라고 한다. 북해도의 3가지 음식은 ①아이스크림, ②라면, ③맥주이다. 공원에서 그 중 ①을 먹고 오타루에 갔다. 오르골 전시관에서 기념품 하나를 샀다. 그리고 도야에 갔다. 밥 먹고 쉬다가 수영장에 갔다. 놀았다. 엄마가 수영장에 들어왔다. 온천욕을 했다. 방으로 왔다. 일기를 쓰고 있다. 재미있었다.